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한석 아내 중학교 동창 박선영

by whycent 2024. 5. 7.

개그맨 김한석이 기러기아빠임을 고백했다.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는 김한석이 출연했다.



첫사랑과 결혼해 딸을 낳은 김한석. 그는 "방송을 30년 하면서 주변에 기러기 아빠 하시는 분들을 많이 봤다. 절대 기러기 아빠를 하지 말아야 겠다고 생각했다. (딸이) 미국에 가고 싶다더라. 아이하고 이야기해서 보냈다"고 고백했다.



임예진이 "딸이 행복하게 가면 좋은 거잖아"라고 하자 김한석은 "환율이 1400원 대라 미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재용은 "재테크만 하지 말라"고 경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한석은 "내가 딸이 너무 보고 싶다고 울면, 딸은 '아빠 영상 통화하면 되지 왜 울어' 한다. 너무 섭섭하더라. 홀로 지내는 게 익숙하지 않다. 제가 술을 안 먹는다. 친구들과 어울리질 않으니까. 늘 골프 연습장에 앉아 있는다. 골프 치러 가는 게 아니라 그냥 그냥 앉아 있는 거다. 파고다 공원의 어르신들이 많이 그렇지 않나. 벤치에 앉아 있고. 그 마음이 너무 이해되더라"고 덧붙였다.

 

 

 

개그맨 김한석이 결혼 4년 만에 얻은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8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데뷔 49년 차 원조 '뽀통령' 뽀식이 이용식이 출연했다.



이날 이용식은 개그계 딸바보 아빠로 유명한 김한석, 오정태와 만났다. 이용식이 결혼 8년 만에 딸 이수민을 가졌다는 말에 김한석 또한 난임으로 고생했다고 밝혔다.

 

 

김한석은 "저는 결혼하고 4년간 난임 치료를 받았다. 포기하려던 와중에 딸 민이를 얻었는데, 아내와 내가 41살이었다"고 전했다.



김한석은 "아이를 낳는 순간을 함께해야 했는데, 아침 생방송 때문에 갈 수가 없었다. 우리 스태프들이 생방송 중간에 아기 사진을 전달받아서 보여줬다"며 "감동과 역경 여러 가지 이 모든 게 만감이 교차하면서 아이를 거졌다"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한편 김한석은 지난 2008년 중학교 동창 박선영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